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드라이브코스 간절곶은 꼭가보세요

by 돈탱크 2020. 10. 14.
728x90
300x250

드라이브코스 간절곶은 꼭가보세요

요즘 날씨가 선선한게
독서나 여행가기 좋은날씨죠

그래서 친구랑 오랜만에
라이딩한번 하고 왔어요

낮엔 서로 일때문에 못가고 저녁에
울산 간절곶에 갔다왔어요

 

 

자동차로 드라이브도 좋아하는데
운전하는게 가끔은 심심할때가 있더라구요

그럴때 한번씩 친구랑
라이딩을 하곤 합니다

근데 밤에 오토바이 탈려니 춥더라구요
그래서 옷은 따듯하게 일찌감치
겨울자켓을 꺼내입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오토바이를 타니 은근히
긴장도 되더라구요
이렇게 목적지 간절곶에 도착했어요

 


그럼 당연히 인증샷 남겨야겠죠ㅋ
근데 뒤에 여자분이
내사진을 망쳤네요 젠장ㅋ

 

 

웃긴포즈도 잡아보고ㅋㅋ
그냥 잠깐 바람만 쐬고 왔는데도
스트레스 쌓인게 풀리듯 기분도 좋아지고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잇님들도 가끔은 잠깐이라도
여유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권합니다
삶의 활력소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