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알리익스프레스로 즐기자

by 돈탱크 2020. 10. 27.
728x90
300x250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알리익스프레스로 즐기자

 

안녕하세요
이제 가을도 중순을 지나가고 있네요
몇일뒤면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는데
모두 사회적 거리두기 잘하시고
코로나는 절대 걸리지마셔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정보는
몇일뒤면 중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소비의 날 광군제가
다가오는데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업계도
K푸드 K뷰티를 앞세워 8억명의 대륙 중국을
공약하려고 혈안 입니다

 

 

그리고 중국 대기업 쇼핑몰들도
소비자들을 잡기위해 파격적인 할인과
이벤트들을 준비중 입니다

 

이중 제가 소개 시켜드릴곳은
알리익스프레스 입니다

 

 

 

 

 

우선 회원가입 하시면 지금 매일
친구초대를 하면46000원~186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친구초대로 할수있는 이벤트💓

 

 

 

 

💓친구와 함께 게임하고 포인트 받기💓

 

 



💕주방용품 50%세일💕

 

 

 

 

💕리빙 50%세일💕

 

 

 

 

💕홈DIY 50%세일💕

 

 

 

💕욕실용품 50%세일💕

 

 

 

💕침실용품 50%세일💕

 

 

 

💥플레스딜 최대90%세일💥

 

 

 

그리고 해외배송의 단점인 배송기간을
획기적인 배송기간으로 제공 하고 있어요

 

 

 

한번둘러 보시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좋은상품 GET하세요

 

저도 오늘 맨투맨 2장 주문했는데
우리나라 쇼핑몰의 절반가격에 구매 했어요
보통50%세일이 기본이네요

 

오늘은 중국의 대형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의
세일과 이벤트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