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가을 제철음식 대하 맛집

by 돈탱크 2020. 10. 4.
728x90
300x250

 

가을 제철음식 대하 맛집

 

안녕하세요

이제 추석연휴도 마무리되어 가고 있어요

오늘은 요즘 제철인 대하구이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부산 당감동에 있는
아담하지만 해산물이 가득찬 시골장터 입니다

 


예전엔 동네친구들과 자주 갔었는데
요새는 코로나도 때문에도 있지만
서로 이사를 가는바람에
자주 못갔는데 이맛을 잊지못해
추석연휴에 마스크끼고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하고 분위기도 여전히 편안하니
집에온 느낌?ㅋ 아무튼
이모님은 한결같이 친절하더군요

너무 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오늘의 목표물은 요즘 제철인 대하 입니다

이집엔 대하 말고도 꽃새우,낙지,가리비,개불,멍개
해삼,회등등 해산물 천국 입니다


 


대하가 엄청 싱싱해 보이네요

꽃새우는 다음기회에...😱

👍대하는 회도 정말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새우회의 편견이 있는분도 계시던데
💥개인적으론 회도 정말 강추 합니다💥

💓자~오늘의 주인공등장 합니다💓

 


주문한건 중자39000원짜리에요

 

 

가격들도 나름 괜찮아요
다른 해산물집과 비교해도
전혀 비싼편이 아니죠

 


다익었네요
제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 더이상 촬영은
불가였습니다

 


다먹어갈때쯤 새우머리튀김등장
이걸로 또 2차전 알콜섭취를 해버렸네요🤩

 

 

요즘 제철이라 그런지 살도 통통하게
올랐고 중요한 포인트 바다향이 나면서도
새우특유의 달달함 아~잊을수가 없네요

😍당분간 대하 앓이좀 할듯 하네요😍

여러분도 가을 이때가 제일맛 좋을때
대하 잡으러 가시죠~💓











300x250

댓글